오공은 나랑 돌발 사대안맞다
컨텐츠 정보
- 373 조회
- 18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억까같은 느낌확오네
저번에 닉네임 오공 늦게 바꿔서 2만 받았고
그뒤로 쭉 못받았고
7일인가 8일인가 그때 입금 20인가 30하니
69만으로 오고
어제 10만하니 11만으로옴 내가 안할때는
날짜에 맞게 오더니 ㅋㅋㅋ
돌발이야 실장님 권한이고 재량이라서 어쩔수없지만
괜히 닉달고있다가 방금 기분팍 상해서 닉때고 댓도 삭제함
관련자료
댓글 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