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벳 가입하니깐 테더만 된다하네
컨텐츠 정보
- 211 조회
- 4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탈퇴말하니 장기미접속 30일 이렇네 ㅋㅋㅋ
어차피 테더 안써서 접속할일 없음
장기미접속 말하고 여태껏 탈퇴된적 본적이없다 ㅋㅋㅋㅋㅋ
장기미접속하고 나서 왜 탈퇴안됐냐하면
바로 탈퇴시킴 ㅋㅋㅋㅋㅋㅋ 바로 탈퇴가능한데
그냥 회원수 채우기인듯 ㅋㅋㅋ
관련자료
댓글 4
업벳 가입하니깐 테더만 된다하네 탈퇴말하니 장기미접속 30일 이렇네 ㅋㅋㅋ
어차피 테더 안써서 접속할일 없음
장기미접속 말하고 여태껏 탈퇴된적 본적이없다 ㅋㅋㅋㅋㅋ
장기미접속하고 나서 왜 탈퇴안됐냐하면
바로 탈퇴시킴 ㅋㅋㅋㅋㅋㅋ 바로 탈퇴가능한데
그냥 회원수 채우기인듯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