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부턴 셀프로해야지
컨텐츠 정보
- 217 조회
- 8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변호사때메 똥줄만탐 서류달라하면 난진짜 하던거다재끼고 20분안에 보냄. 근데 보내도 보통5시간이상 있다봄
어제 소장 접수한대놓고 말이없음 오늘아침전화함. 오늘한다함
지금까지 연락없어서 연락하니 접수했다함..
했으면 했다고 말을해야지 사건번호도 안가르켜주고
답답하네요
관련자료
댓글 8
변호사때메 똥줄만탐 서류달라하면 난진짜 하던거다재끼고 20분안에 보냄. 근데 보내도 보통5시간이상 있다봄
어제 소장 접수한대놓고 말이없음 오늘아침전화함. 오늘한다함
지금까지 연락없어서 연락하니 접수했다함..
했으면 했다고 말을해야지 사건번호도 안가르켜주고
답답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