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호사 상담받았는데 > 자유게시판 | 슬롯나라 - 2026년 대표 카지노사이트 인기 순위 제공, 최정상 제휴 온라인 카지노, 슬롯사이트 추천 BEST 12, 카지노 슬롯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회원사진 변호사 상담받았는데

컨텐츠 정보

본문

송달때문에 빨리하는게좋다는데 늦으면 소송하고 변호사 비용만 날릴수있다고.. ,변호사비 550에 

송달인지료?8만원정도씩2번 내면 된다고하네요

카드할부도 된다든데 으아 고민입니다

관련자료

댓글 26
회원사진

푸우제로미님의 댓글

이기고 있으면 땡값이라하지만
지고 있는마당에 변호사비용은
참나 심각하네요 저두 낼이면
14일째 장묶인데 희망이 없겠죠
회원사진

파산핑님의 댓글의 댓글

푸우에서 엄청조금이기고 있긴해요
변호사가 돈벌려고 말하는지 모르겠지먄. 송달 최소4주걸리고 늦음6주까지 걸린다고. 2달안에 할려면 빨리소접수 해야된다고 하더라구요
회원사진

켄시로님의 댓글의 댓글

시시비비 가리는 재판이면 변호사로 가는게 맞는데

이런건 법무사쪽이 아무래도 좀 저렴해서 나을겁니다
 행정관련 재판은 법무사 통해서 많이 합니도
메뉴
통계청
  • 최대 방문자 639,730 명
  • 전체 방문자 208,584,435 명
  • 전체 회원수 115,948 명
  • 전체 게시물 68,615,529 개
꾹 눌러 퀵메뉴 숨기기
메뉴
1:1문의
1:1문의
포인트교환소
포인트교환소
대회슬롯게임
대회슬롯게임
슬롯무료체험
슬롯무료체험
선물상자
선물상자
행운의룰렛
행운의룰렛
슬롯후기 슬롯후기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출석부 출석부 로그인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