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호사 상담받았는데
컨텐츠 정보
- 433 조회
- 28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송달때문에 빨리하는게좋다는데 늦으면 소송하고 변호사 비용만 날릴수있다고.. ,변호사비 550에
송달인지료?8만원정도씩2번 내면 된다고하네요
카드할부도 된다든데 으아 고민입니다
관련자료
댓글 28
송달때문에 빨리하는게좋다는데 늦으면 소송하고 변호사 비용만 날릴수있다고.. ,변호사비 550에
송달인지료?8만원정도씩2번 내면 된다고하네요
카드할부도 된다든데 으아 고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