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득 든 생각
컨텐츠 정보
- 207 조회
- 6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대학생때 용돈 알바비로 달팽이하던 시절에
단도박이나 커뮤에서 몇억 날렸네 빚이 억이네 연체돼서 인생 조졌네 등등 보면서
저렇게될때까지 하는게 ㅂㅅ아닌가 했는데
그 ㅂㅅ이 되어있음
그때 그만뒀으면 지금은 행복했으려나 싶음
지금은 너무 저질러버린게 많아서 끊는게 의미가 있나싶기도 해져서 급우울함이 몰려오네요
다들 조절잘하시고 대승만하시기를
관련자료
댓글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