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답해서 산책중
컨텐츠 정보
- 64 조회
- 3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폰 보고 가는데 지나가던 할머니가
아잇 깜짝이얏!
하시고 지나감
가로등도 잘없는데
폰밝기 최대로 해놔서
머리만 떠있는것처럼 보였으려나ㄷㄷㄷㄷ
죄송함미다
관련자료
댓글 3
폰 보고 가는데 지나가던 할머니가
아잇 깜짝이얏!
하시고 지나감
가로등도 잘없는데
폰밝기 최대로 해놔서
머리만 떠있는것처럼 보였으려나ㄷㄷㄷㄷ
죄송함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