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이 흐르려하네요. 작성자 정보 파란만장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 작성일 2026.05.18 11:44 컨텐츠 정보 163 조회 1 댓글 0 추천 목록 본문 입금만하면 잃기만하네요.그렇게 -3억죽어야 끝나나 도움을 받아야하는데무슨 돈만생기면 기부를 하네요. 그냥 돈주려고 하는건가 슬픕니다. 0 추천 관련자료 댓글 1 가비님의 댓글 가비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8 11:48 저도 그래요 형님.. 저도 그래요 형님..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가비님의 댓글 가비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8 11:48 저도 그래요 형님.. 저도 그래요 형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