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퇴근했는데 뭔가
컨텐츠 정보
- 195 조회
- 4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우울하냥
하....
단도 몇일차여 ㅅㅂ꺼!!!
서든이나 해야하나
10시에 방송이나 보까낭.....
월급3일남고 용돈6일남았어
근데 월급타도 단도해야해
이걸 개가 똥을참지 라고 하는거
하지말자 하지말자를 머릿속으로
몇번을 생각해도 이미 손가락은
입금신청 누르고 있었지
이번엔 과연.....
아근데 푸우는 진짜
이기기 너무 힘든거가타요....
관련자료
댓글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