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낮에 출근해서 일좀 했더니.. 작성자 정보 텐구름뿅뿅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 작성일 2026.06.27 19:38 컨텐츠 정보 36 조회 0 추천 목록 본문 하루가 후딱 가버렸네 ㅋㅋㅋ또 갔다와서는 방송보느라..집안 꼴이... ㅋㅋㅋㅋㅋㅋㅋ 난장판..오늘은 그냥 대충 이렇게 있다가..내일 대청소 해야겠다 이제 쌀씻고.. 취사 누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추천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