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중반 대X차장사썰 ep.5
컨텐츠 정보
- 1,067 조회
- 목록
본문
떨렷다..
첫거래니까 당연히 떨릴수밖에..동생은 아무렇지 않게
졸리다 하~하면서 같이 김해서 남포동을 가게되엇다.
애초에 70에 얘기된거라 70을생각하고
매입을 하러가게된것이다.
난 아무것도 모르니까 그런건가보다~생각하고 같이갓다.
대X차?솔직히 깡패나 양아치들이타는건줄만 알앗엇다.
왠걸?허름한 일용직?그런느낌나는 아저씨가 딱 나타나는것이엿다.
이게뭐지?ㅋㅋㅋ보고웃엇다 진짜 같이 깔깔웃엇다.
차 둘러본다고 여기저기봣다 솔직히 흠잡을것이없엇다.
동생은 장사꾼이다.70얘기하고 남포에도착했다.
sm5가아니라 그전에 일본엔진을 쓴 sm5였다.(이름이생각이안남..)
서류가 미비하다(차용증 등록증 뭐 등등)
번호판 너트 푼자국 이런걸로 트집을잡으며 70에 쇼부본걸
진짜 정확히 반값 35에 본네트에 만원짜리를 뿌리며
이거들고 팔꺼면 돈들고가고 아니면 꺼지라는 식으로 얘기를 하엿다.
솔직히 좀 쪼렷다..ㅋㅋㅋㅋ
근데 왠걸 그남자는 돈을 주섬주섬 주으며시발..시발하면서 받아갓다..
?뭐지?이생각이제일컷다..차를 인수받고 제일먼저 동생이
한말이 아직도기억에 남는다
"행님 이거 130이다"
띠용? 35에 업어온 치가 130이라니.......
순수익 300프로가아닌가..?
Ps.밧데리가없어요ㅠㅠ좀따 다시연재할게요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번호
연재 목록
날짜
조회
-
번호10등록일 2022.07.22조회 1086
-
번호9등록일 2022.07.22조회 1218
-
번호8등록일 2022.07.22조회 1031
-
번호720대 중반 대X차장사썰ep.7댓글 1등록일 2022.07.22조회 1045
-
번호6등록일 2022.07.22조회 1149
-
열람등록일 2022.07.22조회 1068
-
번호420대 중반 대X차장사썰 ep.4댓글 1등록일 2022.07.22조회 1037
-
번호320대 중반 대X차장사썰 ep.3댓글 2등록일 2022.07.22조회 1100
-
번호2등록일 2022.07.22조회 1433
-
번호120대 중반 대X차장사썰 ep.1댓글 1등록일 2022.07.22조회 1352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