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닉후기
컨텐츠 정보
- 21 조회
- 2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소닉 이번주이용하면서 4일차입니다.
매우만족하고잇네요 어느게임사든 괜찮은거같아요.
욕심을안내니 올인은 잘안되네요.
늦게 가입해서 이번달이용이적던데 미친이벤트 기대됩니다 빨리가입할껄그랫어요 !!
관련자료
댓글 2
소닉 이번주이용하면서 4일차입니다.
매우만족하고잇네요 어느게임사든 괜찮은거같아요.
욕심을안내니 올인은 잘안되네요.
늦게 가입해서 이번달이용이적던데 미친이벤트 기대됩니다 빨리가입할껄그랫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