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닉 후기
컨텐츠 정보
- 92 조회
- 12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최근에 소닉에서 너무 잘먹었는데 오늘은 시작부터 노리밋시티 멘탈 프리구매후 꽝ㅜㅜ
역시 노리밋시티.. 뒤도안돌아보고 플레이앤고 알케미 100돌렷는데 요고도 너무 최근에 잘줫던 탓일까.. 오늘은 프리구경도못해보네요!까비
녹은잔고좀 살려보려고 프라그마틱 오라메말구오늘은 오레메가땡겨서 돌려봣지만 바닥 자꾸한틱으로아쉽게 못먹고 오링당해부렷네유ㅋㅋ 소닉에서 정말오랜만에 오링당하는듯 ! 내일은 복구할수있길ㅎㅎ
관련자료
댓글 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