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닉후기
컨텐츠 정보
- 139 조회
- 8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시발
그냥 정이 안가네
장사고나도 풀출석에 꾸준하게 쓰고있는데
언젠간 주겠지 주겠지하는데
노프리에 입금액 위로 못올라가는게
당연하게 되버렸네
제휴 전부 매달지다가
이번달만 소닉만 지고있는데
여긴 암만봐도 앞으로도 못이길거같네요
월말까지보고 마무리해야겠음
암튼 오늘도 놀다갑니다~
관련자료
댓글 8
시발
그냥 정이 안가네
장사고나도 풀출석에 꾸준하게 쓰고있는데
언젠간 주겠지 주겠지하는데
노프리에 입금액 위로 못올라가는게
당연하게 되버렸네
제휴 전부 매달지다가
이번달만 소닉만 지고있는데
여긴 암만봐도 앞으로도 못이길거같네요
월말까지보고 마무리해야겠음
암튼 오늘도 놀다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