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닉 후기
컨텐츠 정보
- 79 조회
- 9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요즘 소닉이 너무잘줘서 주말이겠다 큰거한방먹고싶어서 간만에 프라그마틱으로 고고!
첫겜은 판다돌렷는데 느낌은좋았는데 ㅜㅜ 딱히터지질않아서 100바퀴만돌리고시마이.. 고배당이먹고싶어서 아즈텍 프리구매햇지만 오늘은 느낌만좋았는지.. 터지진않네요ㅋㅋ최근에 워낙소닉에서잘먹었으니 욕심이엿나싶어요 무튼 오늘은 오링낫지만 내일은 터지길바라면서 시마이해용
관련자료
댓글 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