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닉 후기
컨텐츠 정보
- 76 조회
- 4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오늘은 플레이앤고 문프린세스100으로시작했네요ㅎㅎ 200바퀴돌리고 프리3번드갓지만 딱히먹질못해서 스위트100가서 200바퀴돌렸는데 또프리3번드가서 나름선방했네요 요즘따라 소닉 잘주는거같아요 ㅎㅎ 막겜은 올푸100돌리고 나쁘지않게먹고 오늘은 시마이합니당 낼은 무슨겜할지~~
관련자료
댓글 4
소닉 후기 오늘은 플레이앤고 문프린세스100으로시작했네요ㅎㅎ 200바퀴돌리고 프리3번드갓지만 딱히먹질못해서 스위트100가서 200바퀴돌렸는데 또프리3번드가서 나름선방했네요 요즘따라 소닉 잘주는거같아요 ㅎㅎ 막겜은 올푸100돌리고 나쁘지않게먹고 오늘은 시마이합니당 낼은 무슨겜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