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닉 후기
컨텐츠 정보
- 82 조회
- 6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최근 프라그마틱 돌린지오래된거같아서 오늘은간만에 프라그마틱 돌렷네요ㅎㅎ 아즈텍의행운 돌리다가 별성과없어서 바로 오라메갓는데 200바퀴돌렷는데 프리 4번이나들어갓어요! 오라메로 나쁘지않게먹고 잔고도좀 늘었겠다 간만에 슈가러쉬 슈퍼프리구매ㄱㄱ
슈퍼프리들어가자마자 첫바퀴에서 바로또 프리ㄷㄷ 큰거한방먹을기대에 아드레날린폭팔상태로 지켜보는데 슈퍼프리 20바퀴돌리고 딱 구매값만멘징하고나왓네요ㅜㅜ 너무아쉬워서 힘이다빠져서오늘은 시마이..
관련자료
댓글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