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 후기
컨텐츠 정보
- 51 조회
- 7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빅에서 잘 놀다 가요
고객센터 친절하고, 충환전 매우 빨라서 좋아요
1호 밥차 온거 보고 얼른 충전해서 밥차 2만 쿱까지 받았네요
새벽 2시에서 4시까지 야시장 이벤 있고,
평일 6시에서 9시까지는 커피 이벤 있고,
빅카릴까지 종종 와서 매우 만족해요
빅카 화이팅입니다
관련자료
댓글 7
빅 후기 빅에서 잘 놀다 가요
고객센터 친절하고, 충환전 매우 빨라서 좋아요
1호 밥차 온거 보고 얼른 충전해서 밥차 2만 쿱까지 받았네요
새벽 2시에서 4시까지 야시장 이벤 있고,
평일 6시에서 9시까지는 커피 이벤 있고,
빅카릴까지 종종 와서 매우 만족해요
빅카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