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 후기
컨텐츠 정보
- 82 조회
- 6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빅에서 잘 놀다 갑니다
고객센터 친절하고, 입출금 매우 빨라서 좋아요
2시 27분에 밥차가 와서,
얼른 충전해서 밥차 2만쿱도 받았네요
새벽 2시~4시에 야시장 이벤도 있고,
평일 6시~9시에는 커피 이벤도 있고,
빅카릴도 자주 오고,
빅카 최고입니다!
관련자료
댓글 6
빅 후기 빅에서 잘 놀다 갑니다
고객센터 친절하고, 입출금 매우 빨라서 좋아요
2시 27분에 밥차가 와서,
얼른 충전해서 밥차 2만쿱도 받았네요
새벽 2시~4시에 야시장 이벤도 있고,
평일 6시~9시에는 커피 이벤도 있고,
빅카릴도 자주 오고,
빅카 최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