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 후기
컨텐츠 정보
- 137 조회
- 3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오늘은 아즈텍의행운으로 스타트했네여 첫 100바퀴는꽝 ㅜㅜ 200바퀴째돌리자마자 프리!! 15바퀴짜리들어간거라 내심 기대했지만 큰성과없이 끝ㅜㅜ 한번만더들어가고싶었는데 쉽지않네요!
오늘따라 5레메가땡겨서 100바퀴돌린후 프리구매로 반절만잃고 마무리!
후기이벤으로 담배값이라도 건지러가야겠어요ㅋㅋ
관련자료
댓글 3
텐 후기 오늘은 아즈텍의행운으로 스타트했네여 첫 100바퀴는꽝 ㅜㅜ 200바퀴째돌리자마자 프리!! 15바퀴짜리들어간거라 내심 기대했지만 큰성과없이 끝ㅜㅜ 한번만더들어가고싶었는데 쉽지않네요!
오늘따라 5레메가땡겨서 100바퀴돌린후 프리구매로 반절만잃고 마무리!
후기이벤으로 담배값이라도 건지러가야겠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