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닉후기
컨텐츠 정보
- 89 조회
- 8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50입 댕
개시발그림장 진짜
다른데서 이겨도 매일 소닉에서 털리는느낌인데
머 시발 그림이 개좆같이 안뜨네진자
입금액위로 못올라가는건 당연하고
쭈욱내려가다가 30까지 한번 올라가고 다시 그냥 쭈욱 내려가면서 댕
트리니티 900바퀴는 돌린거같은데
격클을 한번도 못하고
프리3번봤는데 개쓰레기
하....진짜 머리존나뜨겁네
장묶인거 풀린다음 여기만 계속 출석했느데
이제 끝이다
관련자료
댓글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