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닉후기
컨텐츠 정보
- 54 조회
- 6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오늘 출발은 어제 나쁘지않게먹었던 플레이앤고 문프린세스100으로 스타트했네요 ㅎㅎ
어제도 쏘쏘햇는데 오늘도 잘줘서 3배띠기습니다!
슈가러쉬도 맛만볼려고 돌렷는데 바닥그림 나쁘지않아보여서 더돌릴까하다가도 또 눈뒤집힐꺼같아서 오늘은 여기서그만하고 쉬다하던해야겠어요~!
관련자료
댓글 6
소닉후기 오늘 출발은 어제 나쁘지않게먹었던 플레이앤고 문프린세스100으로 스타트했네요 ㅎㅎ
어제도 쏘쏘햇는데 오늘도 잘줘서 3배띠기습니다!
슈가러쉬도 맛만볼려고 돌렷는데 바닥그림 나쁘지않아보여서 더돌릴까하다가도 또 눈뒤집힐꺼같아서 오늘은 여기서그만하고 쉬다하던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