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닉 후기
컨텐츠 정보
- 61 조회
- 4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오늘 스타트는 플레이앤고 문프린세스100인데 초이스가좋았네요~~ 바닥에서도잘먹고 프리에서도나쁘지않게먹었는데 역시장타돌리니까 다시내려가길래 두번째겜은 스위트알케미100했네요ㅎㅎ문프린세스100이잘되서 그런지몰라도 스위트100에서도 나쁘지않게먹었습니다 플레이앤고 자주해봐야겠어요 게임도재밋구 1000배이상한번먹어보고싶네요ㅜㅜ
관련자료
댓글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