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닉 후기
컨텐츠 정보
- 46 조회
- 3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프라그마틱만 해보다가 한번도터지질않아서 마이너스만보다가 오늘 플레이앤고 게임으로 바꾸고나서 국밥값이라도벌어가네요ㅜㅜ 아직이용한지몇일안됬지만 곧 큰거한방터지길 기도하면서 존버..ㅋㅋ 내심 주말이라 큰거한방먹길 기대했건만 이번주는꽝인가봐요 아직안해본게임이 너무많아서 또어떤게임을 돌려봐야할지~~
관련자료
댓글 3
소닉 후기 프라그마틱만 해보다가 한번도터지질않아서 마이너스만보다가 오늘 플레이앤고 게임으로 바꾸고나서 국밥값이라도벌어가네요ㅜㅜ 아직이용한지몇일안됬지만 곧 큰거한방터지길 기도하면서 존버..ㅋㅋ 내심 주말이라 큰거한방먹길 기대했건만 이번주는꽝인가봐요 아직안해본게임이 너무많아서 또어떤게임을 돌려봐야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