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입 뎅
어제도 실패했는데 오늘도 출첵 투깡 못해보고 실패내요 ㅋㅋ
아~내일은 성공해야되는데!! ㅋㅋ
그나저나 18일 롤링왕 대회는 루징 조건이 안돼서 참여가 안되는게 너무 아쉽습니다
대회 진짜 해보고싶은데 루징만 참여가 되니 ㅎㅎ
다음번엔 모든 입금자 참여대회도 한번 했으면 좋겠습니다~~
대회 우승 꼭 해보고싶거든요!!
오늘도 재미나게 잘놀구갑니다!
간만에 텐카 10만릴 돌발 한번 기대도 해봅니다 ㅎㅎㅎㅎ 주말이자나용 ㅎㅎ
텐카만세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