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 후기
컨텐츠 정보
- 36 조회
- 5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빅에서 잘 놀다 갑니다
고객센터 친절, 입출금 처리 빨라서 좋고요
새벽 2시부터 4시 사이에 있는 야시장 이벤, 아침 6시부터 9시 사이에 있는 커피 이벤 좋네요
평일에 밥차도 오고, 빅카릴도 종종 오고...
빅카 매우 만족합니다
관련자료
댓글 5
빅 후기 빅에서 잘 놀다 갑니다
고객센터 친절, 입출금 처리 빨라서 좋고요
새벽 2시부터 4시 사이에 있는 야시장 이벤, 아침 6시부터 9시 사이에 있는 커피 이벤 좋네요
평일에 밥차도 오고, 빅카릴도 종종 오고...
빅카 매우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