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닉후기
컨텐츠 정보
- 61 조회
- 7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소닉 요즘 이벤많이온다싶더니
그림장보니 그대로 빨아서 이벤하나뷰네,,,
600원 배팅 프리를 몉번봤는데 본전한번을 안주냐
프리를 봐도 돈은 줄어드네ㅜ
프리스핀 잘뜨다가도 렉걸려서 튇겨서 다시드가면 똥프리 ㅜㅜ
예전에 그림안좋을때랑 비슷함 ~~
관련자료
댓글 7
소닉 요즘 이벤많이온다싶더니
그림장보니 그대로 빨아서 이벤하나뷰네,,,
600원 배팅 프리를 몉번봤는데 본전한번을 안주냐
프리를 봐도 돈은 줄어드네ㅜ
프리스핀 잘뜨다가도 렉걸려서 튇겨서 다시드가면 똥프리 ㅜㅜ
예전에 그림안좋을때랑 비슷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