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닉후기
컨텐츠 정보
- 201 조회
- 41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진짜 렉 ㅈㄴ심함 ㅠㅠ
근데 렉심하다고올리니깐 렉없어지고 오링나네 ㅎㅎ
어떠케 ㅠ 프리를 계속보는데 배당이 10배를 보기가힘들지 ,,,,,
소닉 진짜 예전같지않네여
그림장이 많이 별로인듯 요즘 ㅎㅎ
관련자료
댓글 41
진짜 렉 ㅈㄴ심함 ㅠㅠ
근데 렉심하다고올리니깐 렉없어지고 오링나네 ㅎㅎ
어떠케 ㅠ 프리를 계속보는데 배당이 10배를 보기가힘들지 ,,,,,
소닉 진짜 예전같지않네여
그림장이 많이 별로인듯 요즘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