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닉 후기
컨텐츠 정보
- 49 조회
- 5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와 .. 소닉 뭐죠 요즘
오늘은 8출 댕
15재입 부운고 50정도 올라갔다가 롤링채울겸 레드타이거 처음 해봤는데
느낌좋은 폭스메가웨이즈 시작 ..
프리 안뜨길래 5천뱃 돌리고있었는데 몇번안가 프리진입
20회 , x2배 로 시작해서 약 130정도 떠줘서 172 마감합니다..
소닉감사해욧
관련자료
댓글 5
소닉 후기 와 .. 소닉 뭐죠 요즘
오늘은 8출 댕
15재입 부운고 50정도 올라갔다가 롤링채울겸 레드타이거 처음 해봤는데
느낌좋은 폭스메가웨이즈 시작 ..
프리 안뜨길래 5천뱃 돌리고있었는데 몇번안가 프리진입
20회 , x2배 로 시작해서 약 130정도 떠줘서 172 마감합니다..
소닉감사해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