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후기~~
컨텐츠 정보
- 58 조회
- 4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에효.......진짜 빡세네
헥쏘 기능뱃 자연빵 겁네 돌린거 같은데
배당이 넘 짜다짜.......그나마 고점찍었을때 뺄걸 고배당 하나 먹어보려구 바둥바둥
결구 찔끔 이겼네영 연패는 벗어남.ㅠㅠㅠㅠㅠㅠㅠ
관련자료
댓글 4
코어후기~~ 에효.......진짜 빡세네
헥쏘 기능뱃 자연빵 겁네 돌린거 같은데
배당이 넘 짜다짜.......그나마 고점찍었을때 뺄걸 고배당 하나 먹어보려구 바둥바둥
결구 찔끔 이겼네영 연패는 벗어남.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