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닉 후기
컨텐츠 정보
- 46 조회
- 11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대패입니다
이제 그냥 소액으로 간간히 하면서
스페셜레벨되면 그만쓰렵니다
5개월간 잃은게 1억6천?가량 되는거같은데
걍 포기합니다
소닉은 도저히 이길수가없다는걸 확실하게 느끼네요
관련자료
댓글 11
소닉 후기 
대패입니다
이제 그냥 소액으로 간간히 하면서
스페셜레벨되면 그만쓰렵니다
5개월간 잃은게 1억6천?가량 되는거같은데
걍 포기합니다
소닉은 도저히 이길수가없다는걸 확실하게 느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