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닉 후기
컨텐츠 정보
- 183 조회
- 34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사실 매달 조금씩 하려하지만 잘 안되네요
잘 안될때도 있는거지만 불평할때마다 케어팀 운영자님이 위로해주셔서 저는 소닉만 합니다
매달 월급 다 쓰고 한달 어찌살까 하지만 또 한달되면 다시와서 합니다
믿고 쓰기때문입니다
회이팅
관련자료
댓글 34
사실 매달 조금씩 하려하지만 잘 안되네요
잘 안될때도 있는거지만 불평할때마다 케어팀 운영자님이 위로해주셔서 저는 소닉만 합니다
매달 월급 다 쓰고 한달 어찌살까 하지만 또 한달되면 다시와서 합니다
믿고 쓰기때문입니다
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