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 노답 오링후기~~~~~~~~~
컨텐츠 정보
- 51 조회
- 6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넘하네 코어 프리 50배 이상을 요즘엔 못보는중ㅋㅋㅋㅋㅋㅋ아니 왜 겜중에 자꾸 렉생기고
화면이 바뀌는 느낌이 드는건지 몰것네 스샷같은 영상만 나오면 무조건 오링임~~~~~~
아무리 게임이동하고 뭔짓을해도 오링임..이렇게 몇일째 오링당하는중~~~~~~~~~
관련자료
댓글 6
코어 노답 오링후기~~~~~~~~~ 넘하네 코어 프리 50배 이상을 요즘엔 못보는중ㅋㅋㅋㅋㅋㅋ아니 왜 겜중에 자꾸 렉생기고
화면이 바뀌는 느낌이 드는건지 몰것네 스샷같은 영상만 나오면 무조건 오링임~~~~~~
아무리 게임이동하고 뭔짓을해도 오링임..이렇게 몇일째 오링당하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