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닉후기
컨텐츠 정보
- 68 조회
- 7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55만입금
초반에 190까지 오르고
해적 씨발 6000뱃 보너스 연속 2번 0원
진짜 말이 되는건지
코어랑 소닉은 시드 좀 올라가고 나면 이후 게임이
진짜 젓같음 ㅆㅂ
빚이 너무 많네요
멘탈 너무 털리고
진짜 죽고 싶네요
관련자료
댓글 7
55만입금
초반에 190까지 오르고
해적 씨발 6000뱃 보너스 연속 2번 0원
진짜 말이 되는건지
코어랑 소닉은 시드 좀 올라가고 나면 이후 게임이
진짜 젓같음 ㅆㅂ
빚이 너무 많네요
멘탈 너무 털리고
진짜 죽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