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제휴 후기
컨텐츠 정보
- 57 조회
- 18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프라그마틱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최근 프라그마틱3번 방문중 3번다 이겼네요
그중 두번은 나름 만족할만한 배당도 먹어보고
프라그마틱만 흐름이 좋은거같네요
오늘은 고점 70찍고 소소하게 52환으로 마무리합니다
관련자료
댓글 18
프라그마틱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최근 프라그마틱3번 방문중 3번다 이겼네요
그중 두번은 나름 만족할만한 배당도 먹어보고
프라그마틱만 흐름이 좋은거같네요
오늘은 고점 70찍고 소소하게 52환으로 마무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