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닉후기
컨텐츠 정보
- 55 조회
- 6 댓글
- 1 추천
- 목록
본문
10월달에 소닉 잘 안썼는데 이번에 함 도전해볼까 하고 260충 때리고 들어와서 첨엔 시큐 돌리다가 300까지 오르고 갑자기 렉 걸리면서 120까지 떨어졌다가 헥소 드갔더니 하나주네용 ㅎㅎ 감솨함다
관련자료
댓글 6
소닉후기 10월달에 소닉 잘 안썼는데 이번에 함 도전해볼까 하고 260충 때리고 들어와서 첨엔 시큐 돌리다가 300까지 오르고 갑자기 렉 걸리면서 120까지 떨어졌다가 헥소 드갔더니 하나주네용 ㅎㅎ 감솨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