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후기~
컨텐츠 정보
- 72 조회
- 8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요즘 밀리언 힘든상황인데 오늘 기존 배팅금보다 낮춰서 출금이라도 해보려고
돌려봤네영 몇달만에 첨으로 배팅 내려본건데 프리는 잘봤지만,희안하게 먹어봤자 시드네요
4번정도 반복하다가 조금 마이너스 보구 그냥 출금해버렸네영 시드위로 치고 가는게 왜케 어렵징 ㅠㅠ
관련자료
댓글 8
밀리언후기~ 요즘 밀리언 힘든상황인데 오늘 기존 배팅금보다 낮춰서 출금이라도 해보려고
돌려봤네영 몇달만에 첨으로 배팅 내려본건데 프리는 잘봤지만,희안하게 먹어봤자 시드네요
4번정도 반복하다가 조금 마이너스 보구 그냥 출금해버렸네영 시드위로 치고 가는게 왜케 어렵징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