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은 1빠따로 시작해서,, 5시58분까지ㅏ 남았는데요 !
결과 발표한거보니까 ,, 넘사벽이네요 ㅜㅜ 이럴줄 알았음녀 더 크게씩 가볼껄...ㅠㅠ후회해요
그래도 오늘은 그림보는맛이있었고 몇등일까 설레발도 좀 쳤네요
역시 4배는 좀 무리인거같네요,,
3시간동안 돌리기만하니까 머리아프네요 ㅜㅜㅜ
원래는 더 길게쓰려고했는데 .. 기빨려서
항상 좋은이벤트 고맙습니다 !!
이벤트 진행하는데 고생많으실텐데 정실장님 항상 좋은날보내시고
아직 한번도 입상없는데 한번쯤 해 보는 날 오면 좋겠네요 !
11월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