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 후기
컨텐츠 정보
- 53 조회
- 13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60입 69시드 노리밋은 여전히 개판으로 안나오고
프라그가서 구매 수십회했는데
잘나와야 본전이고 죄다 똥배당으로 사망
대체 그림장이 왜저러는지 이해가 안됨
언제까지 오링시키고 쳐먹기만 할건지
관련자료
댓글 13
60입 69시드 노리밋은 여전히 개판으로 안나오고
프라그가서 구매 수십회했는데
잘나와야 본전이고 죄다 똥배당으로 사망
대체 그림장이 왜저러는지 이해가 안됨
언제까지 오링시키고 쳐먹기만 할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