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 후기입니다
컨텐츠 정보
- 81 조회
- 14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오늘의 아홉번째 도전 투데이
30입 출첵하고 벌통깨러 ㄱㄱ
맨날 같은 루틴입니더..
근데 두가지 길로 나뉘죠
첫충에서 여러번 깨고 대박나던지..
안깨져서 무한 재입모드 가던지...
오늘도 후자네요.. ㅠㅠ
도전은 즐겁습니다 스트레스 받지만요
오늘도 한번 끝까지 가봅시다
관련자료
댓글 14
오늘의 아홉번째 도전 투데이
30입 출첵하고 벌통깨러 ㄱㄱ
맨날 같은 루틴입니더..
근데 두가지 길로 나뉘죠
첫충에서 여러번 깨고 대박나던지..
안깨져서 무한 재입모드 가던지...
오늘도 후자네요.. ㅠㅠ
도전은 즐겁습니다 스트레스 받지만요
오늘도 한번 끝까지 가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