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닉 후기
컨텐츠 정보
- 175 조회
- 14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오늘도 소닉 출첵
항상 힘든 월말, 오늘은 혹시 ?! 하고 구간탐색
초반부터 살살 잘 녹아내리네요
3만 남을때 부터 해적 진입이 좀 되서
몇번먹고 15만 되길래 일단 ㅌㅌㅌ
담배값이라도 벌어서 다행~
관련자료
댓글 14
오늘도 소닉 출첵
항상 힘든 월말, 오늘은 혹시 ?! 하고 구간탐색
초반부터 살살 잘 녹아내리네요
3만 남을때 부터 해적 진입이 좀 되서
몇번먹고 15만 되길래 일단 ㅌㅌㅌ
담배값이라도 벌어서 다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