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일 약 90만원 좀 넘게 입금 했네요
프리는 많이들어가고 좋았는데 배당이 너무 아쉬운것도 있었고.. 버저비터로 400배 떠줘서 그나마 다행이였지만 쭉 내리막 타다가 오링당했네요 금일은 30만원 정도 마이너스지만..언젠간 또 떠주겠죠..?
밀리언 케어팀은 특히 쿠폰을 너무 잘챙겨줘서 진짜 너무 좋은거 같습니다.. 쿠폰을 너무 챙겨주셔서 까먹을정도... 케어팀분들도 지속적으로 이벤트도 추가로 해주시고 감사할따름이네요
그래도 크게 잃는중은 아닌데 계속 챙겨주셔서 감사드리네요 밀리언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