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삼성엔시 승 배닫으로 못가고ㅠ 롤갔다 잃었네 > 자유게시판 | 슬롯나라 - 2026년 대표 카지노사이트 인기 순위 제공, 최정상 제휴 온라인 카지노, 슬롯사이트 추천 BEST 12, 카지노 슬롯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회원사진 아오..삼성엔시 승 배닫으로 못가고ㅠ 롤갔다 잃었네

컨텐츠 정보

본문

ㅠㅠ 먹은건데

관련자료

댓글 5
회원사진

오공오해원님의 댓글의 댓글

전 딱 롤링치고 이득이면 빼는 스타일이라 크게못따요ㅠㅠ 만약 30입이면 배팅 1000~3000가고 먹으면 바로 롤링겜하고 빼버려요ㅋㅋ 터지면 먹자 주의라., 롤링끝났는데 돈남았다 그걸로 돌리다 링 난적이 많다보니.. 이렇게 하니 많이 이기더라구요ㅠㅠ
회원사진

오공블랙카우님의 댓글의 댓글

항상 그렇게 하길
3 400먹고도 죽은경우가 허다해서 이득보면 바로 롤링치고 출금하는게 베스트오브 베스트
꾹 눌러 퀵메뉴 숨기기
메뉴
1:1문의
1:1문의
포인트교환소
포인트교환소
대회슬롯게임
대회슬롯게임
슬롯무료체험
슬롯무료체험
선물상자
선물상자
행운의룰렛
행운의룰렛
슬롯후기 슬롯후기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출석부 출석부 로그인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