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삼성엔시 승 배닫으로 못가고ㅠ 롤갔다 잃었네 작성자 정보 오공오해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 작성일 2024.06.21 21:54 컨텐츠 정보 106 조회 5 댓글 0 추천 목록 본문 ㅠㅠ 먹은건데 0 추천 관련자료 댓글 5 오공블랙카우님의 댓글 오공블랙카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21 21:55 그럼 슬롯으로 복구해야지 그럼 슬롯으로 복구해야지 오공오해원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오해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21 22:03 복구는 아까했.. 더먹는건데.. 복구는 아까했.. 더먹는건데.. 오공블랙카우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블랙카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21 22:07 그럼 슬롯으로 못먹은거까지 더 먹는거지 과감하게 해적 3천벳 5만입 그럼 슬롯으로 못먹은거까지 더 먹는거지 과감하게 해적 3천벳 5만입 오공오해원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오해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21 22:26 전 딱 롤링치고 이득이면 빼는 스타일이라 크게못따요ㅠㅠ 만약 30입이면 배팅 1000~3000가고 먹으면 바로 롤링겜하고 빼버려요ㅋㅋ 터지면 먹자 주의라., 롤링끝났는데 돈남았다 그걸로 돌리다 링 난적이 많다보니.. 이렇게 하니 많이 이기더라구요ㅠㅠ 전 딱 롤링치고 이득이면 빼는 스타일이라 크게못따요ㅠㅠ 만약 30입이면 배팅 1000~3000가고 먹으면 바로 롤링겜하고 빼버려요ㅋㅋ 터지면 먹자 주의라., 롤링끝났는데 돈남았다 그걸로 돌리다 링 난적이 많다보니.. 이렇게 하니 많이 이기더라구요ㅠㅠ 오공블랙카우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블랙카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21 22:34 항상 그렇게 하길 3 400먹고도 죽은경우가 허다해서 이득보면 바로 롤링치고 출금하는게 베스트오브 베스트 항상 그렇게 하길 3 400먹고도 죽은경우가 허다해서 이득보면 바로 롤링치고 출금하는게 베스트오브 베스트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오공블랙카우님의 댓글 오공블랙카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21 21:55 그럼 슬롯으로 복구해야지 그럼 슬롯으로 복구해야지
오공오해원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오해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21 22:03 복구는 아까했.. 더먹는건데.. 복구는 아까했.. 더먹는건데..
오공블랙카우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블랙카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21 22:07 그럼 슬롯으로 못먹은거까지 더 먹는거지 과감하게 해적 3천벳 5만입 그럼 슬롯으로 못먹은거까지 더 먹는거지 과감하게 해적 3천벳 5만입
오공오해원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오해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21 22:26 전 딱 롤링치고 이득이면 빼는 스타일이라 크게못따요ㅠㅠ 만약 30입이면 배팅 1000~3000가고 먹으면 바로 롤링겜하고 빼버려요ㅋㅋ 터지면 먹자 주의라., 롤링끝났는데 돈남았다 그걸로 돌리다 링 난적이 많다보니.. 이렇게 하니 많이 이기더라구요ㅠㅠ 전 딱 롤링치고 이득이면 빼는 스타일이라 크게못따요ㅠㅠ 만약 30입이면 배팅 1000~3000가고 먹으면 바로 롤링겜하고 빼버려요ㅋㅋ 터지면 먹자 주의라., 롤링끝났는데 돈남았다 그걸로 돌리다 링 난적이 많다보니.. 이렇게 하니 많이 이기더라구요ㅠㅠ
오공블랙카우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블랙카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21 22:34 항상 그렇게 하길 3 400먹고도 죽은경우가 허다해서 이득보면 바로 롤링치고 출금하는게 베스트오브 베스트 항상 그렇게 하길 3 400먹고도 죽은경우가 허다해서 이득보면 바로 롤링치고 출금하는게 베스트오브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