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카는 왜 그럴까
컨텐츠 정보
- 389 조회
- 4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저번 양방때 자기네가 이겼으면 그 유저한테 잃은건
둘째치고 그날 2000만원을 줘야하는걸
얼마를 줬는지는 모르지만 그 사건으로 이슈가. 되어
한참 유저들이 논란인 많았는데 매형이 중재하여
일단락되었지만 풀카입장두 다시한번 발표할듯한데
두리뭉실 유저 영탈로 마무리한거 보면 참 아이러니
그이후로 신뢰회복두 할겸 올만한데 그저 지네들
곳간채우러 충돌이나 하구 충돌두 롤링300프로
최근에 안되는 분위기에 200프로두 힘든데 쯧쯧
누가봐두 유저들 생각은 눈꼽만큼두 없는듯
충돌두 슬나에 공지한것두 아니고 자체 홈피에 올리구
이것저것 생각해보면 진짜 맘에 안들지만
내가 안하면 그만인데 그러지 못하는 내가 븅신이지 ㅠ
관련자료
댓글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