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라그마틱 바뀐데는 뭐고 안바뀐데는 뭘까영..
컨텐츠 정보
- 278 조회
- 2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바뀐데는 전처럼 상위게임 눌러서 이동도 안되고 다른 게임사처럼 사이트 홈페이지에서만 게임 바꿀수있고 그러든데.. 왜 일부만 바뀐건지 아시는분...?
관련자료
댓글 2
후라그마틱 바뀐데는 뭐고 안바뀐데는 뭘까영.. 바뀐데는 전처럼 상위게임 눌러서 이동도 안되고 다른 게임사처럼 사이트 홈페이지에서만 게임 바꿀수있고 그러든데.. 왜 일부만 바뀐건지 아시는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