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집 문의요
컨텐츠 정보
- 371 조회
- 4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지금현재상태가
맥스인거 맞나요
하도 벌집 벌집해서
650 780 두가지로 돌렸는데
현재 60썰렸는데
고수님들 이거 금액 적당한건가요?
그리고 맥스상태서 스캐터프리 서너번 진입했는데
천원 미안 2번 만원 미만 2번
이거 정상인건가 아 뚜껑열리네
관련자료
댓글 4
지금현재상태가
맥스인거 맞나요
하도 벌집 벌집해서
650 780 두가지로 돌렸는데
현재 60썰렸는데
고수님들 이거 금액 적당한건가요?
그리고 맥스상태서 스캐터프리 서너번 진입했는데
천원 미안 2번 만원 미만 2번
이거 정상인건가 아 뚜껑열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