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개인회생조건
컨텐츠 정보
- 410 조회
- 6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많이까다로운편인가요?
네이놈에검색해보면아닌거같기도한데
도박으로생긴빚여부에따라
결과가달라지는건가??
관련자료
댓글 6

오공샤샤샷님의 댓글
금액이 중요해요..... 1억미만이면 개인워크아웃이 더 좋습니다.. 회생은 인가 나는게 쉬운게 아니라.. 초기 법무사비용까지 들어 가야되는반면
개인워크아웃은 급여내역서랑 원천징수내역 제출하면될거에요.
현금수령자는 방문하셔서 서술형으로 상담작성하시면 되는걸로 알고있어요..
최대 90%감면인데 이건 대상아니실듯하고.. 보통 최소 30~60%사이 감면되신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감면대상은 이자는 100%감면이고 원금에 한해서 감면진행되는데.. 보유하신 채무중 보유채무가 가장큰은행에서 감면승인내주면 그 이하 은행들은 대부분 따라오는데 이것도 사실상 은행에서 거부하면 감면 안되긴 하지만..
초기 비용 5만원내시면 되고 이것도 30세이하인가? 그러면 감면처리 시켜주기도 하더라구요..
광고마냥 개인회생 쉽게 인가가 되는게 아니더라구요.....1년 걸리고나서 기각되면 일정기간 재신청도 불가해요..
계신곳에 해당지역 법무사가 회생담당판사랑 조온나 절친아닌이상...;; 신복위에 전화하셔서 상담부터 받아보세요
참고로 개인워크아웃은 3개월이상 연체 중 이여야 대상입니다.. 그 이하면 프리워크아웃으로 하셔야해요
개인워크아웃은 급여내역서랑 원천징수내역 제출하면될거에요.
현금수령자는 방문하셔서 서술형으로 상담작성하시면 되는걸로 알고있어요..
최대 90%감면인데 이건 대상아니실듯하고.. 보통 최소 30~60%사이 감면되신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감면대상은 이자는 100%감면이고 원금에 한해서 감면진행되는데.. 보유하신 채무중 보유채무가 가장큰은행에서 감면승인내주면 그 이하 은행들은 대부분 따라오는데 이것도 사실상 은행에서 거부하면 감면 안되긴 하지만..
초기 비용 5만원내시면 되고 이것도 30세이하인가? 그러면 감면처리 시켜주기도 하더라구요..
광고마냥 개인회생 쉽게 인가가 되는게 아니더라구요.....1년 걸리고나서 기각되면 일정기간 재신청도 불가해요..
계신곳에 해당지역 법무사가 회생담당판사랑 조온나 절친아닌이상...;; 신복위에 전화하셔서 상담부터 받아보세요
참고로 개인워크아웃은 3개월이상 연체 중 이여야 대상입니다.. 그 이하면 프리워크아웃으로 하셔야해요
108,354 럭키포인트 당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