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닉때문에 현생살러가봅니다~~~~~~~~~~소닉아고마워
컨텐츠 정보
- 911 조회
- 23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저는 현생살러갑니다 감사합니다 소닉카지노
18일날짜로 160만원입금 20만원 씩 여러번 슬롯이 너무안되서 그냥 카지노나 해보자 20만원충전
또안되서 그냥 슬롯충전해서 또 계속하다보니 160까지입금 오링
페이백이벤트신청을했으나, 페이백이벤트는 카지노이용한사람 페이백지급불가라함
그래서 맞다 카지노이용금액은 빼고 슬롯죽은금액에 페이백을줘라ㅣ
페이백은 카지노이용한사람은 못준다
그게 무슨말이냐. 그럼 규정에 확실하게 써둬야지요
써두었다 그래서 확인해보니 이런식으로 적혀있음
이렇게 적어두면 당연히 카지노금액에 해당이 안된다고만알지 슬롯 몇천죽엇는데 카지노 10만원했다고 하면 페이백지급못해준다고하면 진짜 개 억울한 상황이 나올것같아서 이렇게 글을 씁니다.
어제 그래서 잃은금액페이백문의하니 익일지급된다고 저렇게 이야기하고 오늘 이야기하는건 또말이틀림..
진짜 하나같이 어찌 주기싫어서 이러는지 진짜 존나게 답답하네 ㅋㅋㅋㅋㅋㅋ
형님들은 꼭 이부분 이해해주세요
그리고 소닉나랑 대화한 직원님아~
탈퇴는 바로해주는게맞다
이용없으면 자동탈퇴된다는 개소리말구여^^
이런소리들으니까 더열받는거
안쓰려다가 그냥 분노로 적어봅니다
잘먹고 잘살테지만
얼마안되는돈가지고 저러니까 너무 개꼴보기 싫네 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는 꼭 규정에 슬롯이용 후, 중간에 카지노이용시 페이백 참여제외라고 꼭 써줘 소닉아~
꼭 부탁해!!
관련자료
댓글 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