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근데 악질 규정악용 아닌가요?
컨텐츠 정보
- 489 조회
- 4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풀카가 근거자료로 내세운게 (6일) 자료인데
지금 몰수한건 (14일) 게임내역임
그 사이에 게임 안치신것도 아니고 많이 쳤던데;;
양방인지 아닌지는 중립기어 박는다고 쳐도
대승하면 슈킹할 기회만 기다리고있다가 슈킹했다는 말밖에 안되는것 같은데요 ㄷㄷ
8일날 양방확정 판단을 받았는데 그때 입금막은게 아니라
대승해서 출금할때까지 기다렸다가 일주일지난 자료를 들이민다...?
유저는 콤프작도 몰순데 이건 그런것보다 몇백배 악질같은데;;
사이트 규정악용은 상관없는거고 유저만 몰수인가여...?
관련자료
댓글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