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카 꼴 좋다 ㅋㅋ
컨텐츠 정보
- 893 조회
- 7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내 콤프 미지급한거 그돈만 200인데원래.대상자.아니라고 박박 우기더니 증거 다 들이미니 50쿱줄게 이벤트니.안줘도 무방한거임 ㅋ 싫으면 말던가 식으로 밀어붙히더니ㅋㅋㅋㅋㅋ증거도 명확한게.없으면서 환수 쳐 잡겠다고 저러고 있네..쯔잉
관련자료
댓글 7
풀카 꼴 좋다 ㅋㅋ 내 콤프 미지급한거 그돈만 200인데원래.대상자.아니라고 박박 우기더니 증거 다 들이미니 50쿱줄게 이벤트니.안줘도 무방한거임 ㅋ 싫으면 말던가 식으로 밀어붙히더니ㅋㅋㅋㅋㅋ증거도 명확한게.없으면서 환수 쳐 잡겠다고 저러고 있네..쯔잉